Search
Results 1-10 of 88 (Search time: 0.004 seconds).
Item hits: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
2018-06 | 흡연의 위험 인식을 약화하는 담배 광고 기법: 국내 잡지에 게재된 담배 광고 내용분석 연구, 1994-2014 | 백혜진 |
2018-06 | 뉴미디어 유형이 위험 특성, 위험 인식, 예방 행동 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: 조건적 과정 모형의 검증 | 백혜진 |
2018-06 | 청소년과 젊은 성인의 담배광고, 판촉, 후원의 노출 정도와 구매 경험, 구매 충동, 흡연/금연 의도와의 관계 연구 | 백혜진 |
2018-06 | 위험 루머에 대한 10년간의 언론보도 내용분석 | 백혜진 |
2018-06 | 알코올 사용장애 관련 뉴스에서 나타난 원인 책임과 해결 책임 유형이 편견과 차별에 미치는 영향 | 백혜진 |
2017-02 | Putting Cultural Context into SCCT When Crisis Responsibility Does Not Tell It All | 최윤형 |
2017-02 | Exploring Cues to Action in Health Belief Model | 백혜진 |
2017-02 | Intention to View Health TV Programs in South Korea: An Application of the Comprehensive Model of Information Seeking | Hove, Thomas Britten |
2017-12 | 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: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, 직무 만족도,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 | 한미정 |
2017-12 | 4차 산업혁명과 광고·홍보 교육 과정의 미래: 학계와 업계의 관점을 중심으로 | 이형석 |
Discove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