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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11
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: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
심성욱
2007-09
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07-12
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
심성욱
2007-06
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
심성욱
2019-02
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: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
심성욱
2004-04
Cross-Cultural Differences in Perceived Risk of Online Shopping
심성욱
2006-07
인터넷 경매의 위험감소 수단에 관한 연구: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
심성욱
2019-10
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: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
심성욱
2005-06
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: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
심성욱
2005-09
Interactivity and Animated-Character’s Role as Mediator of Consumers’ Attitude Formation and Processing on the Web
심성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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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joint analysi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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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er Attitud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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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gital Marke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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