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125 to 144 of 312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7-08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한미정
2009-12개인의 e-헬스 리터러시가 의사-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이병관
2005-12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-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
2007-1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-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한미정
2020-02공공기관 로고 디자인에 나타난 귀여움 속성이 공공기관 평가에 미치는 영향: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문영숙
2007-11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: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
2007-05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한상필
2007-02공중유형에 따른 자기의견 표명에 관한 연구: 성매매 처벌 특별법 이슈를 중심으로이병관
2008-02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08-08관계성-조직-공중 차원 PR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김형석
2001-09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한상필
2007-07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 연구문영숙
2006-07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한상필
2018-08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한상필
2008-12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한상필
2008-12광고를 통한 금융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한상필
2003-03광고를 통해본 한국문화의 변화 : 1960년부터 2000년까지 광고 내용분석한상필
2007-06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한상필
2019-04광고성 트윗과 비광고성 트윗의 확산 특성 비교 연구: 전자담배 트윗을 중심으로백혜진
2017-11광고소구, 관여도,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심성욱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