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303 to 322 of 331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6-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
2021-10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: 균형이론을 중심으로한상필
2022-04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한상필
2004-11한국, 미국, 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내용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개선방안연구한상필
2004-12한국,미국,캐나다의 국가경제포탈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해외경제홍보 개선방안연구김형석
2000-06한국과 미국의 서비스광고전략에 관한 비교연구문영숙
2017-08한국과 미국의 야립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 대한 비교 연구: 문화, 광고소구, 형태, 디자인 차원에서심성욱
2000-12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: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한상필
2000-12한국과 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 비교 분석을 통한 국가 홍보 개선 방안 연구 : 정부 기관과 지방자치단체의 홈페이지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한상필
2002-10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한상필
2002-12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소비가치 비교연구한상필
2005-06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- 탐색적 연구한상필
2017-11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: 소구방식, 광고 및 표현전략,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심성욱
2008-10한국관광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: 한국관광공사의 'korea, Sparkling' 캠페인한상필
2021-10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2011년~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(Korea Citation Index, KCI)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
2005-09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- 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이병관
2008-01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김형석
2008-01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이현우
2007-06한ㆍ미 자유무역협정(FTA)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한상필
2005-01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 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 - 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한미정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