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286 to 305 of 331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7-12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
2018-06청소년과 젊은 성인의 담배광고, 판촉, 후원의 노출 정도와 구매 경험, 구매 충동, 흡연/금연 의도와의 관계 연구백혜진
2018-03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탐색: 개인적 특성요인, 준거집단 요인,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
2021-11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
2024-01친환경 행동에 관련한 온라인 액티비즘의 매개적 역할 탐구: 지구온난화에 관련한 인지적・정서적 요인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한미정
2018-09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담뱃갑 포장: 저타르와 가향 담배의 인식과 선택을 예측하는 포장 요인 연구백혜진
2021-08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: 근거이론의 적용심성욱
2003-06텔레비전 광고의 가치소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문영숙
2004-11텔레비전 광고의 미세자막(Fine print) 분석연구문영숙
2008-02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이병관
2008-03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한상필
2002-09텔레비전 광고의 젠더묘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문영숙
2008-05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한상필
2007-12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한상필
2009-07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(carryover)과 소멸(decay)에 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
2003-12텔레비전 뉴스에 나타난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이현우
2016-11텔레비전을 통한 에이즈 정보 습득이 에이즈 및 감염인 관련 지식, 태도,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: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에 따른 차이 및 에이즈 교육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병관
2006-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
2021-10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: 균형이론을 중심으로한상필
2022-04한국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연구의 내용분석한상필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