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203 to 222 of 331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4-03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상호 지향성 연구 - 광고주 · 심의기구 · 소비자 단체 간 비교 분석조병량
2006-12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
2021-09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
2005-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현우
2005-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병관
2007-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
2007-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조병량
2021-04뷰티 유튜버의 인구학적 속성과 채널 구독 이용 동기가 태도, 지속시청 의도,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04-12브랜드확장에서의 광고효과: 모제품과 확장제품간의 연결성 연구심성욱
2021-06블록체인 기반, 광고산업 변화에 따른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 혁신 및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한상필
2021-10비문법적 광고카피의 효과 및 광고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- 카피 친숙도, 브랜드 사전 태도를 중심으로 -이현우
2020-08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한상필
2008-09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-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: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
2007-06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심성욱
2018-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: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백혜진
2018-02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: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Hove, Thomas Britten
2006-05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이현우
2023-03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: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, 도덕기반, 연령주의,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
2004-09소비자 애국심, 국가이미지, 광고접촉 경험이 한국기업의 국제광고효과 : 미국 소비자의 조사결과를 중심으로한상필
2005-10소비자-브랜드 관계의 질적 차원에 관한 연구 - 브랜드 자산 요소와의 관계를 중심으로조병량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