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wing results 14 to 18 of 18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22-04 | 소유에서 공유로,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: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 이형석 |
2021-04 |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: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| 이형석 |
2019-11 |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| 이형석 |
2018-05 | 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내거티브 규제 적용성에 관한 연구 | 이형석 |
2018-02 | 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상호작용, 사회적 거리감,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영향: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| 이형석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