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" byAuthor이현우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1 to 20 of 20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4-09PR 실무자의 갈등관리 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이현우
2005-11국내 NGO의 역할에 대한 일반공중, 기업, 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이현우
2021-03국내 비영리 모금기관 웹사이트의 스튜어드십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연구이현우
2016-08국내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이현우
2007-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: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
2005-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현우
2021-10비문법적 광고카피의 효과 및 광고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- 카피 친숙도, 브랜드 사전 태도를 중심으로 -이현우
2006-05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이현우
2003-05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이현우
2004-05우리나라 PR인의 갈등 커뮤니케이션 연구이현우
2006-03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공중, 기업, NGO의 인식 비교 연구이현우
2000-07우리나라 대학 홍보의 현황과 방향이현우
2000-07우리나라 대학홍보의 현황과 방향 - 대학홍보실의 구조와 기능을 중심으로이현우
2001-12의약분업관련 의견 광고에 관한 연구이현우
2002-04인터넷 홈페이지의 이용 만족도와 홍보 효과에 관한 연구-정부부처 홈페이지 이용자 평가를 중심으로-이현우
2018-03저항에 대한 메타-인지와 태도 변화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이현우
2000-04정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인터넷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 : 국회의원의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이현우
2003-12텔레비전 뉴스에 나타난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이현우
2008-01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이현우
2006-04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연구이현우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