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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02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-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: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병관
2005-09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이병관
2007-07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이병관
2008-10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: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이병관
2010-01유아의 구강건강 실천행동 의도의 사회인지적예측변인에 대한 탐구: 건강신념모델과 계획된 행동이론의 비교를 중심으로이병관
2007-00The effects of information sources on consumeir reactions to direct-to-consumer (DTC) prescription drug advertising - A consumer socialization approach이병관
2010-00Who influences whom? The Agenda-building relationship between political candidates and the media in the 2002 Michigan governor's race이병관
2010-00Promoting Organ Donation through an Entertainment-Education TV Program in Korea: "Open Your Eyes"이병관
2014-05건강 관련 행동의 예측을 위한 사회인지이론의 유용성 국내 건강신념모델 연구의 메타분석이병관
2014-08결핵 예방을 위한 텔레비전 공익 캠페인의 효과: 성향점수매칭 방법의 적용이병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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