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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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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12
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한상필
2009-08
신기술로서 인터넷은 광고에서 어떻게 표현 되었는가: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텔레비전 광고 내용분석
한상필
2009-05
의류 선도매장(Flagship Store)에서의 브랜드 체험유형이 소비자-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
한상필
2008-02
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-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: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
이병관
2005-09
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광고에 대한 일반적 평가가 상품및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
이병관
2007-07
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
이병관
2008-10
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인플루엔자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: 건강신념모델의 확장을 중심으로
이병관
2007-00
The effects of information sources on consumeir reactions to direct-to-consumer (DTC) prescription drug advertising - A consumer socialization approach
이병관
2008-06
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: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
문영숙
2007-07
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
문영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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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상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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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성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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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영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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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현우
-Subje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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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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