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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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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-02
문화를 반영하는 광고, 문화를 창조하는 광고
한상필
2015-07
디지털 스토리텔링 광고의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: 공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
한상필
2015-05
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: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
한상필
2015-04
Which Company is the Best for Green Advertising?: The Effects of Green Advertising on Cosumer Response Focused on Advertiser Characteristics
한상필
2016-05
A retrospective on the state of international advertising research in advertising, communication, and marketing journals: 1963-2014
한상필
2005-12
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
한상필
2005-06
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:탐색적 연구
한상필
2007-06
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
한상필
2006-12
문화변동과 사회변화가 광고에 미치는 영향 : 1973년에서 2003년까지 한국광고의 시계열 내용분석
한상필
2007-06
한·미 자유무역협정(FTA)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
한상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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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0 - 2009
1
1994 - 199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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