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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4-03
Talking on 'sunshine in North Korea':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
한미정
2008-06
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: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
한미정
2009-08
시민단체 활성화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: 시민단체의 영향력 인식, 사회연계망 활동, 뉴스매체 이용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5-11
국내 NGO(NonGovernmental Organization)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
한미정
2006-12
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: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
한미정
2009-07
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을 통한 사회적 자본이에너지 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한미정
2005-01
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: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8-09
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: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7-11
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: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4-09
South Koreans' perceptions of North Koreans and implications for public relations campaigns
한미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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