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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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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-03
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social networking advertising: a case of Facebook users in South Korea
심성욱
2016-05
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
심성욱
2015-06
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15-05
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-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
심성욱
2015-05
우수작의 역설 :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
심성욱
2011-04
이벤트 체험의 효과 과정에서 관여와 기대, 만족의 역할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10-12
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: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
심성욱
2011-04
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
심성욱
2011-01
온라인광고와 비실시간 콘텐츠광고 규제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
심성욱
2010-12
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? :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
심성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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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고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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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사이니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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뷰티브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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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 무안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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