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5 of 5 (Search time: 0.001 seconds).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12-10 | 인터넷 배너 광고의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:영화 업종의 실 집행 캠페인 | 한상필 |
2012-01 | 소비자 애국심, 국가 이미지,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 | 한상필 |
2012-01 | 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한상필 |
2012-08 | 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| 한상필 |
2012-03 | 영화관람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극장광고 효과 및 영화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