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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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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11
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: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
심성욱
2007-09
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07-12
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
심성욱
2007-06
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
심성욱
2006-07
인터넷 경매의 위험감소 수단에 관한 연구: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
심성욱
2005-06
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: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
심성욱
2005-09
Interactivity and Animated-Character’s Role as Mediator of Consumers’ Attitude Formation and Processing on the Web
심성욱
2005-07
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
심성욱
2005-02
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
심성욱
2008-02
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
심성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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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Subject
4
Channel Brand
3
광고회의주의
3
광고효과
3
옥외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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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rand Image
2
Brand Personality
2
Bus Shelter
2
Channel Reput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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