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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6-07
Gender portrayals and the gender of nations: an extended study in Asian cultures
문영숙
2005-03
Advertising Appeals and Cultural Values in Television Commercials: A Comparison of Hong Kong and Korea
문영숙
2008-08
잡지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연구: 분류체계의 확장과 적용
문영숙
2008-08
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: 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
문영숙
2007-07
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 연구
문영숙
2008-06
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: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
문영숙
2007-07
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연구
문영숙
2007-02
잡지광고의 정보성 변화에 대한 시차분석연구
문영숙
2005-02
Advertising appeals and cultural values in television commercials - A comparison of Hong Kong and Korea
문영숙
2008-08
잡지 광고 메시지의 정보량과 정보유형 분석 연구: 분류 체계의 확장과 적용
문영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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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Subje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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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gazine ads
4
product type
3
content analysis
3
내용분석
3
잡지광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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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vertising
2
attitudes
2
brand image
2
extended framework
2
Hong Ko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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