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10 of 10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12-01 | 중국 소비자의 가치관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| 한상필 |
2012-02 | 인터랙티브광고 형식규제정책에 관한 탐색적 연구 | 한상필 |
2012-02 |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한상필 |
2012-10 | 인터넷 배너 광고의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:영화 업종의 실 집행 캠페인 | 한상필 |
2012-01 | 소비자 애국심, 국가 이미지,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 | 한상필 |
2012-01 | 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한상필 |
2012-08 | 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| 한상필 |
2012-10 | 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 | 한상필 |
2012-11 | 이동통신 환경 변화에 따른 ‘생각대로 T’ 브랜드 관리 전략 : ‘현실을 넘다’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| 한상필 |
2012-12 |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| 한상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