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Current filters:
Add filters:

Results 1-10 of 12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
Item hits:

Issue DateTitleAuthor(s)
2021-07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CSR 활동, 리스크 관리, 프로듀싱 능력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통합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SM, JYP, YG, 하이브를 중심으로우형진
2020-04KBS의 공익 실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수신료 정책 및 공영방송제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
2020-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: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우형진
2021-06유튜브 채널 수용에 관한 연구: 네트워크 외부성이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우형진
2021-06공영방송사 방송독립성과 뉴스 신뢰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채널브랜드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KBS와 MBC를 중심으로우형진
2021-05한국과 미국의 미디어 기업 CSR 활동 비교 사례 연구우형진
2021-06게임 기업 CSR 활동, 게임 프로그램 품질,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넥슨을 중심으로우형진
2021-04언론보도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제 도입우형진
2022-09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우형진
2021-05유튜브 채널 수용에 관한 연구: 네트워크 외부성이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우형진

Discover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