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yang University repository
menu
검색
Library
Hanyang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
My Repository
My Account
Receive email updates
Edit Profile
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
Search
All of Repository
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과)
INFORMATION SOCIOLOGY(정보사회학과)
JOURNALISM & MASS COMMUNICATION(신문방송학과)
ETC
Start a new search
Current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Add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Results/Page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55
60
65
70
75
80
85
90
95
100
Sort items by
Relevance
Title
Issue Date
In order
Ascending
Descending
Authors/record
All
1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Results 1-10 of 12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Item hits:
Issue Date
Title
Author(s)
2021-07
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CSR 활동, 리스크 관리, 프로듀싱 능력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통합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SM, JYP, YG, 하이브를 중심으로
우형진
2020-04
KBS의 공익 실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수신료 정책 및 공영방송제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우형진
2020-05
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: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
우형진
2021-06
유튜브 채널 수용에 관한 연구: 네트워크 외부성이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
우형진
2021-06
공영방송사 방송독립성과 뉴스 신뢰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채널브랜드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KBS와 MBC를 중심으로
우형진
2021-05
한국과 미국의 미디어 기업 CSR 활동 비교 사례 연구
우형진
2021-06
게임 기업 CSR 활동, 게임 프로그램 품질,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넥슨을 중심으로
우형진
2021-04
언론보도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제 도입
우형진
2022-09
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우형진
2021-05
유튜브 채널 수용에 관한 연구: 네트워크 외부성이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
우형진
previous
1
2
next
Discover
-Subject
3
기업의 사회적 책임
3
브랜드 자산
2
Brand Asset
2
expectation-confirmation model
2
intention to subscribe
2
network externalities
2
shared platform
2
YouTube
2
공유형 플랫폼
2
구독
next >
-Date issued
1
2022
9
2021
2
2020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