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4 of 4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17-07 |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,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탐색적 연구 | 심성욱 |
2017-08 | 한국과 미국의 야립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 대한 비교 연구: 문화, 광고소구, 형태, 디자인 차원에서 | 심성욱 |
2017-11 | 광고소구, 관여도,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| 심성욱 |
2017-11 | 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: 소구방식, 광고 및 표현전략,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