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4 of 4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17-07 |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,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탐색적 연구 | 심성욱 |
2010-12 |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: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| 심성욱 |
2015-04 |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: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4-10 | 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: 상호작용성, 광고가치,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