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yang University repository
menu
검색
Library
Hanyang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
My Repository
My Account
Receive email updates
Edit Profile
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
Search
All of Repository
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과)
INFORMATION SOCIOLOGY(정보사회학과)
JOURNALISM & MASS COMMUNICATION(신문방송학과)
ETC
Start a new search
Current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Add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Results/Page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55
60
65
70
75
80
85
90
95
100
Sort items by
Relevance
Title
Issue Date
In order
Ascending
Descending
Authors/record
All
1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Results 251-260 of 269 (Search time: 0.004 seconds).
Item hits:
Issue Date
Title
Author(s)
2008-04
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
심성욱
2008-06
해외유명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연구: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
한미정
2009-08
시민단체 활성화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: 시민단체의 영향력 인식, 사회연계망 활동, 뉴스매체 이용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5-11
국내 NGO(NonGovernmental Organization)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
한미정
2006-12
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: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
한미정
2009-07
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을 통한 사회적 자본이에너지 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한미정
2005-01
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: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8-09
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: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7-11
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: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
한미정
2008-11
텔레비전 시청자의 다이어트 행위의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- TV 프로그램 장르별 시청량, 신체 이미지, 건강염려인식 및 계획행동이론 관련 변인들을 중심으로
우형진
previous
1
...
23
24
25
26
27
next
Discover
-Author
53
한상필
35
전범수
30
심성욱
22
이병관
17
한미정
11
구자순
11
문영숙
11
이현우
9
이종수
9
최윤형
next >
-Subject
13
광고효과
7
내용분석
6
COMMUNICATION
6
magazine ads
6
국제광고
6
브랜드
5
advertising effects
5
brand
5
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
5
International Advertising
next >
-Date issued
43
2009
83
2008
51
2007
39
2006
50
2005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