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Current filters:
Add filters:

Results 31-40 of 98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
Item hits: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6-08소셜 네이티브 광고(Social Native-ads)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: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
2008-03Propaganda or public relations campaign? International communication on the war against Iraq심성욱
2017-11광고소구, 관여도,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심성욱
2017-11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: 소구방식, 광고 및 표현전략,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심성욱
2007-08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03-08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(정책), 이미지, 혼합(이슈와 이미지)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심성욱
2020-05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: 인스타그램, 페이스북, 유튜브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
2021-04뷰티 유튜버의 인구학적 속성과 채널 구독 이용 동기가 태도, 지속시청 의도,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22-02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가 화장품제품의 광고 태도, 만족도, 공유의도,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: 한국의 인스타그램과 중국의 샤오홍슈의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
2021-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: 안전,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

Discover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