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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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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-04
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
심성욱
2009-03
The filter, the alarm system, and the sounding board: Critical and warning functions of the public sphere
Hove, Thomas Britten
2008-03
사이버공간에 대한 한국 사회학의 연구 동향 : 1997-2007
구자순
2009-04
국내 라디오방송의 채널 브랜드와 방송품질에 관한 연구
한상필
2007-07
광고 비주얼과 카피의 구조적 관계유형 분석 연구
문영숙
2007-02
공중유형에 따른 자기의견 표명에 관한 연구: 성매매 처벌 특별법 이슈를 중심으로
이병관
2009-06
디지털융합 환경에서 문화정책과 미디어정책의 융합에 관한 연구
구자순
2009-06
적극적 영화제 참관객의 서비스 품질 평가와 만족도의 관계 연구
박조원
2007-04
Being Together: User’s Subjective Experience of Social Presence in CMC Environments
박성복
2009-07
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(carryover)과 소멸(decay)에 관한 실증적 연구
한상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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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윤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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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Subject
13
광고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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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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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MUNICATION
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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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
국제광고
6
브랜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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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vertising effects
5
brand
5
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
5
International Advert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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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Date issue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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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
20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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