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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-03-04
Mechanisms of Climate Change Media Effects: Roles of Risk Perception, Negative Emotion, and Efficacy Beliefs
백혜진
2024-01
친환경 행동에 관련한 온라인 액티비즘의 매개적 역할 탐구: 지구온난화에 관련한 인지적・정서적 요인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
한미정
2024-02
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: 상호작용성과 혁신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이형석
2024-02
제품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전략: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
한상필
2024-02
OTT 서비스 플랫폼의 콘텐츠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연구* :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심성욱
2024-01
Message framing and trust as moderated mediating mechanisms for effective government response to uncertain risk messages
Thomas Britten Hove
2024-02
Message framing and trust as moderated mediating mechanisms for effective government response to uncertain risk messages.
백혜진
2024-03-31
우리나라 PR학 연구의 어제, 오늘, 그리고 내일
이현우
2024-04
오늘날 식품의 혁신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되는가 : 대체식품 채택에서 사회규범과 정보행동의 역할을 중심으로
오현정
2024-03
가상환경 내 브랜드 태도 형성 연구: 놀이적 개념과 이용-충족이론의 통합적 적용을 중심으로
이형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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백혜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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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형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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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iotr Bronislaw Konieczn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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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omas Britten Hov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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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성욱
1
이현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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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미정
1
한상필
-Subje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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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ffective evalua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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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rand ttitud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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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limate chang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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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gital medi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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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fluence of presumed influence model
2
Metavers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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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lay theory
2
risk information-sharing intention
2
risk perception
2
Use and Gratification theo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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