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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과)
INFORMATION SOCIOLOGY(정보사회학과)
JOURNALISM & MASS COMMUNICATION(신문방송학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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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8-09
국제광고연구동향 :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
한상필
2009-05
Social laws of competition for journalistic authority
Hove, Thomas Britten
2008-07
Antecedents to support for content restrictions
백혜진
2007-03
사이버 공간에서 헬스 커뮤니케이션
구자순
2008-09
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-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: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
이병관
2008-02
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
심성욱
2008-09
Cross-cultural comparison of interactivity and advertising appeals on antismoking web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
백혜진
2008-10
KRA 한국마사회 광고사례연구: 경마의 부정적 인식 해소와 KRA의 친근한 이미지 형성의 성과와 과제
한상필
2008-10
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지각에 관한 연구: 지하철 스크린도어(PSD: Platform Screen Door) 광고물을 중심으로
심성욱
2008-10
한국관광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: 한국관광공사의 'korea, Sparkling' 캠페인
한상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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