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yang University repository
menu
검색
Library
Hanyang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
My Repository
My Account
Receive email updates
Edit Profile
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
Search
All of Repository
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부)
ADVERTISING & PUBLIC RELATIONS(광고홍보학과)
INFORMATION SOCIOLOGY(정보사회학과)
JOURNALISM & MASS COMMUNICATION(신문방송학과)
ETC
Start a new search
Current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Add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Results/Page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55
60
65
70
75
80
85
90
95
100
Sort items by
Relevance
Title
Issue Date
In order
Ascending
Descending
Authors/record
All
1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Results 91-100 of 153 (Search time: 0.004 seconds).
Item hits:
Issue Date
Title
Author(s)
2012-02
인터랙티브광고 형식규제정책에 관한 탐색적 연구
한상필
2012-02
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한상필
2012-10
인터넷 배너 광고의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:영화 업종의 실 집행 캠페인
한상필
2012-01
소비자 애국심, 국가 이미지, 기업이미지가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인도 대상 한국기업의 광고를 중심으로
한상필
2012-01
광고의 창의성이 소비자의 신념편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한상필
2012-08
브랜드 관련정보에 대한 사전지식이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
한상필
2012-10
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
한상필
2011-08
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의 통합적 크리에이티브의 특성과 실행전략에 관한 연구 - 국내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인식 조사를 중심으로 -
한상필
2011-10
통합적 브랜드 진단 모델 개발을 위한 새로운 연구 : SK M&C B-AID(Brand Analytics In Dynamics) 모델을 중심으로
한상필
2011-02
소비자 주도형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자발적 생성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
한상필
previous
1
...
7
8
9
10
11
12
13
...
next
next
Discover
-Subject
24
광고효과
13
브랜드
12
광고산업
12
국제광고
10
advertising effects
8
내용분석
7
Advertising effects
7
Brand
7
Content Analysis
7
광고메시지
next >
-Date issued
12
2020 - 2024
70
2010 - 2019
66
2000 - 2009
1
1994 - 1999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