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6 of 6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11-04 | 이벤트 체험의 효과 과정에서 관여와 기대, 만족의 역할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11-04 |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11-01 | 온라인광고와 비실시간 콘텐츠광고 규제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| 심성욱 |
2011-05 | 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:공공서비스 중요도-성과 분석모형의 적용 | 심성욱 |
2011-12 | 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심성욱 |
2011-10 |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: 디지털 사이니지 Stikus Wall 사례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