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08 | 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: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24-02 | 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: 상호작용성과 혁신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 이형석 |
1999-11 | 가상공동체의 공동체성 | 윤영민 |
2011-12 | 가족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결혼관 및 배우자 선택 차이 연구 | 전범수 |
2013-10 | 가족 커뮤니케이션이자녀의 배우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: 커뮤니케이션 만족도와 자아분화도 매개를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09-10 | 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‘사람을 향한 렌즈’ 광고캠페인 사례연구 | 한상필 |
2007-08 | 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 | 한미정 |
2010-12 | 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: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 | 심성욱 |
2017-12 | 개방형협업 참여자의 지식창출•지식공유 구조와 혁신 성과: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개발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| 백현미 |
2012-06 | 개인성향에 따른 공익광고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| 우형진 |
2013-06 |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: TAM과 PMT 융합 모델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10-09 | 개인의 e-헬스 리터러시(e-Health Literacy)가 의사-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| 이병관 |
2009-12 | 개인의 e-헬스 리터러시가 의사-환자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| 이병관 |
2014-05 | 건강 관련 행동의 예측을 위한 사회인지이론의 유용성 국내 건강신념모델 연구의 메타분석 | 이병관 |
2005-12 | 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-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 | 한미정 |
2021-06 | 게임 기업 CSR 활동, 게임 프로그램 품질,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넥슨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21-06 | 게임 기업 CSR 활동, 게임 프로그램 품질,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넥슨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14-08 | 결핵 예방을 위한 텔레비전 공익 캠페인의 효과: 성향점수매칭 방법의 적용 | 이병관 |
2010-02 | 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| 한상필 |
2000-12 | 경제위기가 가족해체 고려에 미치는 영향 | 안병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