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948 to 967 of 1022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1-10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: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한미정
2006-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 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
2006-11판례분석을 통해 본 우리나라 인터넷광고 규제에 관한 연구한상필
2014-08페이스북의 이용동기와 이용효과의 차이, 긍정적·부정적 효과 결정요인: 2030대와 4050대의 페이스북 대인 네트워크 변화, 중독을 중심으로전범수
2012-01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: 매체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
2011-06프로 스포츠팀 브랜드연상의 구성요인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필
2014-06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행동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팀 제품구매 및 경기장 재관람 의향을 중심으로한미정
2011-03하울의 움직이는 성: 고령자 소피를 중심으로 고찰한 새로운 가족상한미정
2023-05학교 내 직종 간 업무분장 표준화와 협의기구 제도화를 위한 제언이종수
2014-02한·미 FTA가 우리나라 광고산업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
2007-06한·미 자유무역협정(FTA) 타결에 따른 광고산업의 쟁점과 과제한상필
2016-02한국 개봉 미국 제외 외국 영화 흥행 결정 요인전범수
2019-12한국 개봉 흥행 영화 평점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: 일반 이용자와 전문가 평점의 비교전범수
2021-10한국 기업과 베트남 기업의 광고에 대한 베트남 소비자 반응에 관한 비교연구: 균형이론을 중심으로한상필
2018-09한국 대학생들의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소비 의도 결정 요인전범수
2018-09한국 대학생들의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소비 의도 결정요인전범수
2011-12한국 및 미국 스포츠 영화 콘텐츠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
2017-09한국 및 중국 대학생의 뉴스 이용 집중 결정 요인 비교 : 이용 장르, 디바이스, 시・공간 차원을 중심으로전범수
2017-08한국 및 중국 대학생의 뉴스 이용 집중 결정 요인 비교: 이용 장르, 디바이스, 시・공간 차원을 중심으로전범수
2021-06한국 및 한류 스타 이미지가 베트남 여성들의 한국 드라마와 영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전범수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