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-08 | 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: 근거이론의 적용 | 심성욱 |
2022-10 | 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: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4-09 | 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연구 2010년부터 2013년까지 텔레비전 프로야구 경기의 가상광고 내용분석 | 한상필 |
2012-11 | 텔레비전 광고 콘텐츠에 묘사된 외국인 모델의 특성 분석 :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접근 | 문영숙 |
2003-06 | 텔레비전 광고의 가치소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| 문영숙 |
2004-11 | 텔레비전 광고의 미세자막(Fine print) 분석연구 | 문영숙 |
2014-04 | 텔레비전 광고의 소수 인종 재현에 관한 연구 | 문영숙 |
2008-02 |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| 이병관 |
2008-03 | 텔레비전 광고의 업종별 이월효과 측정모형 비교 연구 | 한상필 |
2002-09 | 텔레비전 광고의 젠더묘사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| 문영숙 |
2008-05 |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| 한상필 |
2007-12 |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의 평가를 위한 탐색적 요인 분석 | 한상필 |
2009-02 | 텔레비전 광고효과에 미치는 이월효과 영향력 측정모형 비교연구 | 한상필 |
2009-07 |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(carryover)과 소멸(decay)에 관한 실증적 연구 | 한상필 |
2009-07 | 텔레비전 광고효과의 이월(carryover)과소멸(decay)에 관한 실증적 연구 | 한상필 |
2003-12 | 텔레비전 뉴스에 나타난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| 이현우 |
2008-12 | 텔레비전 드라마 시청이 시청자의 성형수술 행위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08-12 | 텔레비전 드라마 시청이 시청자의 성형수술 행위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05-03 | 텔레비전 등장인물과 청소년 시청자의 의사인간관계 | 김정기 |
2007-09 | 텔레비전 시청 만족도 형성에 관한 재고찰: 시청동기, 의사인간관계, 실재감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| 박성복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