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890 to 909 of 1022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7-12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
2007-12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
2000-11청소년 인터넷 사용: 분석모형의 개발윤영민
2004-10청소년과 성인의 휴대전화 이용연구김정기
2005-06청소년과 성인집단의 휴대전화 이용 특성 비교김정기
2018-06청소년과 젊은 성인의 담배광고, 판촉, 후원의 노출 정도와 구매 경험, 구매 충동, 흡연/금연 의도와의 관계 연구백혜진
2008-09청소년의 YP활동과 인구통계학 및 사회심리학적 변인들이 유해매체물에 대한 태도, 인식,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
2011-04청소년의 비속어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: 방송 비속어 노출 및 심각성 인식, 스트레스,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우형진
2018-03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탐색: 개인적 특성요인, 준거집단 요인,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
2018-03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미치는 요인탐색: 개인적 특성요인, 준거집단 요인,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
2000-12청소년의 인터넷 사용: 분석모형의 개발윤영민
2022-05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,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심성욱
2014-01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한상필
2021-11체면 민감성과 SNS 사회자본이 윤리적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
2010-06초고령사회 일본의 TV방송 콘텐츠 및 시청자 분석을 통한 고령 시청자 연구한미정
2012-10총광고비 집계방법 분석을 통한 광고 범위의 재정립한상필
2024-01친환경 행동에 관련한 온라인 액티비즘의 매개적 역할 탐구: 지구온난화에 관련한 인지적・정서적 요인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한미정
2018-09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담뱃갑 포장: 저타르와 가향 담배의 인식과 선택을 예측하는 포장 요인 연구백혜진
2022-12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 대학 캐릭터 활용이 대학-재학생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: 기부의도, 대학 추천의도, 동문활동의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한미정
2017-06커뮤니케이션 요인과 교육효과: 공자학원의 학습자를 중심으로김정기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