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05 |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| 심성욱 |
2021-05 |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: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21-05 |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: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08-11 |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-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08-11 |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-강남지역을 중심으로- | 심성욱 |
2018-06 | 알코올 사용장애 관련 뉴스에서 나타난 원인 책임과 해결 책임 유형이 편견과 차별에 미치는 영향 | 백혜진 |
2008-04 |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한 불신의 자발적 유예 : 탐색적 연구 | 조병량 |
2010-08 |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 | 한상필 |
2002-10 | 어린이 시청자의 도구적 시청과 관습적 시청경험 연구 | 김정기 |
2021-08 | 언론법제 연구와 교육의 교량(橋梁)이 되다 — 故 平人 팽원순 교수 재조명 — | 박성복 |
2021-04 | 언론보도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제 도입 | 우형진 |
2001-09 | 언론자유의 의미 | 박영상 |
2016-08 | 여가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 예술 소비에 관한 연구: 미술관 관람객을 중심으로 | 박조원 |
2009-01 | 여대생 절주 캠페인 전략 수립을 위한 음주행동 영향 요인 분석 :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여대생 음주행동 이해 | 심성욱 |
2007-12 | 여성교수의 지위와 현황을 통해 본 대학사회의 성 정치 | 구자순 |
2016-12 | 여자 아이돌 그룹 선호도 및 팬덤 활동 참여 의도 결정 요인 | 전범수 |
2020-02 | 역명부기 광고의 필요성 및 공익적 효과에 관한 연구: 광고주와 대중교통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| 심성욱 |
2012-06 | 역사 드라마 <뿌리깊은 나무>의 미학적 요소 분석 | 이종수 |
2016-06 | 역사 토크쇼의 장르 혼종화 : KBS1 〈역사저널 그날〉 분석을 중심으로 | 이종수 |
2000-07 | 영상다큐멘터리 역사재현의 현실성과 표현성 | 이종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