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700 to 719 of 1018

Issue DateTitleAuthor(s)
2022-05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21-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: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
2021-05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: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심성욱
2008-11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- 강남지역을 중심으로심성욱
2008-11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-강남지역을 중심으로-심성욱
2018-06알코올 사용장애 관련 뉴스에서 나타난 원인 책임과 해결 책임 유형이 편견과 차별에 미치는 영향백혜진
2008-04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한 불신의 자발적 유예 : 탐색적 연구조병량
2010-08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현황과 내용분석 연구한상필
2002-10어린이 시청자의 도구적 시청과 관습적 시청경험 연구김정기
2021-08언론법제 연구와 교육의 교량(橋梁)이 되다 — 故 平人 팽원순 교수 재조명 —박성복
2021-04언론보도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제 도입우형진
2001-09언론자유의 의미박영상
2016-08여가 라이프 스타일과 문화 예술 소비에 관한 연구: 미술관 관람객을 중심으로박조원
2009-01여대생 절주 캠페인 전략 수립을 위한 음주행동 영향 요인 분석 :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여대생 음주행동 이해심성욱
2007-12여성교수의 지위와 현황을 통해 본 대학사회의 성 정치구자순
2016-12여자 아이돌 그룹 선호도 및 팬덤 활동 참여 의도 결정 요인전범수
2020-02역명부기 광고의 필요성 및 공익적 효과에 관한 연구: 광고주와 대중교통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심성욱
2012-06역사 드라마 <뿌리깊은 나무>의 미학적 요소 분석이종수
2016-06역사 토크쇼의 장르 혼종화 : KBS1 〈역사저널 그날〉 분석을 중심으로이종수
2000-07영상다큐멘터리 역사재현의 현실성과 표현성이종수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