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605 to 624 of 1022

Issue DateTitleAuthor(s)
2006-05방송 시장 개방과 방송 산업의 구조 개편전범수
2020-06방송 연예인에 대한 의사인간관계와 이미지가 TV 프로그램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-강호동을 중심으로-전범수
2004-03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상호 지향성 연구 - 광고주 · 심의기구 · 소비자 단체 간 비교 분석조병량
2006-12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한상필
2009-08방송사 PD 업무몰입도 결정 요인 연구 : 방송사 및 PD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전범수
2006-12방송시장 개방에 다른 방송산업 구조 변화와 지상파방송의 위상전범수
2006-12방송시장 개방에 따른 방송산업 구조 변화와 지상파 방송의 위상 - WTO 및 FTA 협상 전개에 따른 전망을 중심으로전범수
2011-08방송심의규제의 공정성 적용에 관한 연구: 2003∼2010년 방송심의결정 분석을 중심으로우형진
2011-12방송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활용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
2011-03방송콘텐츠로서의 UCC 가능성 탐색: 방송 제작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박성복
2020-08법적 규제는 그린워싱 광고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가? 2016년 개정 전. 후 비교를 중심으로최윤형
2021-09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
2021-08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박성복
2011-08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: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한상필
2015-07보도교양 방송프로그램의 '윤리적 수준'과 '소재 및 표현기법'에 관한 방송심의결정 분석 연구: 2012~2014년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을 중심으로우형진
2013-06부산 지역 대학생들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시청 효과에 관한 연구:시청만족도 및 팀 브랜드 구매의도를 중심으로전범수
2005-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현우
2005-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병관
2007-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필
2007-06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조병량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