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6-05 | 방송 시장 개방과 방송 산업의 구조 개편 | 전범수 |
2020-06 | 방송 연예인에 대한 의사인간관계와 이미지가 TV 프로그램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-강호동을 중심으로- | 전범수 |
2004-03 |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상호 지향성 연구 - 광고주 · 심의기구 · 소비자 단체 간 비교 분석 | 조병량 |
2006-12 | 방송광고 이월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| 한상필 |
2009-08 | 방송사 PD 업무몰입도 결정 요인 연구 : 방송사 및 PD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06-12 | 방송시장 개방에 다른 방송산업 구조 변화와 지상파방송의 위상 | 전범수 |
2006-12 | 방송시장 개방에 따른 방송산업 구조 변화와 지상파 방송의 위상 - WTO 및 FTA 협상 전개에 따른 전망을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11-08 | 방송심의규제의 공정성 적용에 관한 연구: 2003∼2010년 방송심의결정 분석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11-12 | 방송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활용유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| 전범수 |
2011-03 | 방송콘텐츠로서의 UCC 가능성 탐색: 방송 제작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| 박성복 |
2020-08 | 법적 규제는 그린워싱 광고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가? 2016년 개정 전. 후 비교를 중심으로 | 최윤형 |
2021-09 | 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 이형석 |
2021-08 | 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| 박성복 |
2011-08 | 변화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기업 이미지 광고의 역할 : SK텔레콤 알파라이징 광고캠페인 | 한상필 |
2015-07 | 보도교양 방송프로그램의 '윤리적 수준'과 '소재 및 표현기법'에 관한 방송심의결정 분석 연구: 2012~2014년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| 우형진 |
2013-06 | 부산 지역 대학생들의 프로야구 중계방송 시청 효과에 관한 연구:시청만족도 및 팀 브랜드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05-12 |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| 이현우 |
2005-12 | 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 | 이병관 |
2007-06 |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한상필 |
2007-06 | 부정적 기사가 동일지면에 게재된 기업이미지 광고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조병량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