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" byTitle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537 to 556 of 1022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1-01라디오 광고를 통해 유발된 유머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: 지각된 유쾌함의 매개효과와 인지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성복
2004-06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심성욱
2020-08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,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01-12막스 베버 종교사회학의 이론적 틀전성우
2003-12막스 베버의 유교론:비판적 재구성전성우
2006-06막스 베버의 합리성론에 대한 소고전성우
2019-09망 중립성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 : 2006년~2018년전범수
2019-09망 중립성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 :2006년~2018년전범수
2021-06망 중립성 정책 결정 과정에 대한 전문가 인식: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전범수
2007-08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
2007-08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심성욱
2011-07매체별 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한상필
2011-07매체별 장르 선호도가 지상파방송 채널 시청 정도에 끼치는 영향전범수
2019-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: 트라이앤디스(Triandis) 모델의 적용한미정
2019-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: 트라이앤디스(Triandis) 모델의 적용한미정
2023-01메타버스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제품 유형과 아바타 일치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오현정
2023-03메타버스의 실재감과 상대적 이점이 오프라인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: 메타버스 사회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김헌
2016-12메타분석 결과에서 통계적 오류의 영향: 헤지스·올킨 방법과 헌터·슈미트 방법의 비교 분석이병관
2016-06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: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박조원
2008-12모바일 광고 회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한상필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