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OLLEGE OF COMMUNICATION[E](언론정보대학)" byAuthor전범수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1 to 30 of 116

Issue DateTitleAuthor(s)
2021-112000년대 이후 한국 영화에 재현된 도시 정비 공간의 속성들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
2016-0220대 문화 소비의 다양성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: 문화 자본, 콘텐츠 장르 이용 특성, 인구사회 요인의 영향전범수
2006-05A Structure of Alliances in the Global Telecommunication Industry: 1990-2004전범수
2006-01Comparing world city networks: a network analysis of Internet backbone and air transport intercity linkages전범수
2018-09Determinants of Facebook Addiction among Korean Users전범수
2018-02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rotect Personal Information among Facebook Users전범수
2018-01Estimating the impact of a television campaign on tuberculosis knowledge and intention to test for TB in South Korea전범수
2020-07OTT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전범수
2014-12PPL에 대한 인식 및 프로그램 충성도가 지상파 오락 프로그램 평가에 미치는 영향: 개그콘서트, 무한도전, 런닝맨을 중심으로전범수
2012-12SNS 이용 특성에 따른 집단 판별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
2012-12SNS 자기 노출 집단별 동질성 인식 연구전범수
2009-03Social influences on terrestrial and satellite Mobile-TV adoption in Korea: Affiliation, positive self-image, and perceived popularity전범수
2012-02TRANSITIONS IN THE FILM TRADE AMONG OECD COUNTRIES: A NETWORK APPROACH전범수
2011-12가족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결혼관 및 배우자 선택 차이 연구전범수
2013-10가족 커뮤니케이션이자녀의 배우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: 커뮤니케이션 만족도와 자아분화도 매개를 중심으로전범수
2007-07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: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전범수
2007-07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전범수
2023-10국내 OTT 기업들 간 전략적 제휴 집단의 구조와 특성전범수
2010-01국내 미디어 기업의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사례 분석전범수
2005-12국내외 웹 사이트 장르 선호도 결정 요인전범수
2005-09국내외 텔레비전 장르 선호도 연구전범수
2005-12국내외 흥행 영화소비 집중도 결정요인 : 1974-2003전범수
2021-03극장 애니메이션 <쿵푸팬더>에 대한 중국인들의 인식 구조 - 중국 또우반넷 게시판 댓글의 단어연결망 분석전범수
2021-03극장 애니메이션 ˂쿵푸팬더˃에 대한 중국인들의 인식 구조 - 중국 또우반넷 게시판 댓글의 단어연결망 분석전범수
2011-03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사업 다각화 및 인수합병 전략 분석: 뉴스코퍼레이션을 중심으로전범수
2005-03글로벌 통신기업들의 전략적 제휴 구조: 1990-2004전범수
2005-03글로벌 통신기업들의 전략적 제휴구조: 1990-2004전범수
2014-03기업의 특성이 신문 콘텐츠 이용 및 광고 활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전범수
2008-11네티즌과 영화 평론가의 영화 평가 결정 요인 비교전범수
2014-05네티즌의 흥행 영화 리뷰에 포함된 감정 동사 이용 특성 연구전범수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