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-11 | 2000년대 이후 한국 영화에 재현된 도시 정비 공간의 속성들에 대한 탐색적 연구 | 전범수 |
2016-02 | 20대 문화 소비의 다양성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: 문화 자본, 콘텐츠 장르 이용 특성, 인구사회 요인의 영향 | 전범수 |
2006-05 | A Structure of Alliances in the Global Telecommunication Industry: 1990-2004 | 전범수 |
2006-01 | Comparing world city networks: a network analysis of Internet backbone and air transport intercity linkages | 전범수 |
2018-09 | Determinants of Facebook Addiction among Korean Users | 전범수 |
2018-02 | Determinants of the Intention to Protect Personal Information among Facebook Users | 전범수 |
2018-01 | Estimating the impact of a television campaign on tuberculosis knowledge and intention to test for TB in South Korea | 전범수 |
2020-07 | OTT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| 전범수 |
2014-12 | PPL에 대한 인식 및 프로그램 충성도가 지상파 오락 프로그램 평가에 미치는 영향: 개그콘서트, 무한도전, 런닝맨을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12-12 | SNS 이용 특성에 따른 집단 판별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| 전범수 |
2012-12 | SNS 자기 노출 집단별 동질성 인식 연구 | 전범수 |
2009-03 | Social influences on terrestrial and satellite Mobile-TV adoption in Korea: Affiliation, positive self-image, and perceived popularity | 전범수 |
2012-02 | TRANSITIONS IN THE FILM TRADE AMONG OECD COUNTRIES: A NETWORK APPROACH | 전범수 |
2011-12 | 가족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결혼관 및 배우자 선택 차이 연구 | 전범수 |
2013-10 | 가족 커뮤니케이션이자녀의 배우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: 커뮤니케이션 만족도와 자아분화도 매개를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07-07 |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: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| 전범수 |
2007-07 |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| 전범수 |
2023-10 | 국내 OTT 기업들 간 전략적 제휴 집단의 구조와 특성 | 전범수 |
2010-01 | 국내 미디어 기업의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사례 분석 | 전범수 |
2005-12 | 국내외 웹 사이트 장르 선호도 결정 요인 | 전범수 |
2005-09 | 국내외 텔레비전 장르 선호도 연구 | 전범수 |
2005-12 | 국내외 흥행 영화소비 집중도 결정요인 : 1974-2003 | 전범수 |
2021-03 | 극장 애니메이션 <쿵푸팬더>에 대한 중국인들의 인식 구조 - 중국 또우반넷 게시판 댓글의 단어연결망 분석 | 전범수 |
2021-03 | 극장 애니메이션 ˂쿵푸팬더˃에 대한 중국인들의 인식 구조 - 중국 또우반넷 게시판 댓글의 단어연결망 분석 | 전범수 |
2011-03 |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사업 다각화 및 인수합병 전략 분석: 뉴스코퍼레이션을 중심으로 | 전범수 |
2005-03 | 글로벌 통신기업들의 전략적 제휴 구조: 1990-2004 | 전범수 |
2005-03 | 글로벌 통신기업들의 전략적 제휴구조: 1990-2004 | 전범수 |
2014-03 | 기업의 특성이 신문 콘텐츠 이용 및 광고 활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| 전범수 |
2008-11 | 네티즌과 영화 평론가의 영화 평가 결정 요인 비교 | 전범수 |
2014-05 | 네티즌의 흥행 영화 리뷰에 포함된 감정 동사 이용 특성 연구 | 전범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