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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ssue DateTitleAuthor(s)
2015-12남녀소비자의 아웃도어웨어의 컬러선호도 및 컬러선택동기 요인에 대한 연구이규혜
2015-12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이지연
2015-12동작 적합성 평가를 위한 3차원 가상착의 프로그램 활용 방안- 남성 진 팬츠를 중심으로 -어미경
2015-12학점은행제 패션전공 학위과정 학습자의 학습참여동기박명자
2015-11Structural effect of polyester SCY knitted fabric on fabric size, stretch properties, and clothing pressure박명자
2015-10Fold 건축 특성 분석에 따른 Issey Miyake 패션의 Fold 특성윤정아
2015-10Fold 건축 특성 분석에 따른 Issey Miyake 패션의 Fold 특성이연희
2015-09아웃도어 의류브랜드에 대한 관계혜택지각이 브랜드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5-09인체 골격의 X-ray 투사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디자인이연희
2015-08여성복 슬림 핏 테일러드 재킷의 맞음새 향상을 위한 패턴 개발: 국내 30대 여성 체형을 중심으로어미경
2015-07A sensor array using multi-functional field-effect transistors with ultrahigh sensitivity and precision for bio-monitoring배지현
2015-07체중조절행동과 온라인의류쇼핑에 대한 융합적 접근이규혜
2015-06Effect of texture on color variation in inkjet-printed woven textiles배지현
2015-06세미 타이트 스커트의 스트라이프 디자인 변화에 따른 신체 이미지어미경
2015-063차원 가상착의에 의한 남성 Jean Pants 패턴 비교 분석어미경
2015-06슬림 핏 테일러드 재킷 원형 개발 연구: 30대 여성 표준체형을 중심으로어미경
2015-06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
2015-06자기이미지와 패션리더성향: 의복관여와 소비자 자신감을 중심으로이규혜
2015-06소셜큐레이션과 광고: 버티컬 SNS에서 표현된 패션브랜드 이미지의 메시지 전략이규혜
2015-06자기감시와 자기애가 제품관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: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의 비교이규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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