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-06 | 자기감시와 자기애가 제품관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: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의 비교 | 이규혜 |
2015-06 | 자기이미지와 패션리더성향: 의복관여와 소비자 자신감을 중심으로 | 이규혜 |
2019-09 | 자수기법과 자수 폭에 따른 기계자수 직물 및 니트의 물성변화 | 박명자 |
2020-12 | 자연의 주름 특성을 활용한 남성 재킷 디자인 | 이연희 |
2013-12 | 재킷용 면직물의 심지부착에 의한 역학적 특성 및 태 변화 | 박명자 |
2016-04 | 조지아 오키프(Georgia O'Keeffe) 회화의 꽃 이미지를 응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 | 이연희 |
2011-06 | 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 의도: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 | 이규혜 |
2011-04 | 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행동 특성: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 | 이규혜 |
2011-02 | 중 노년층 여성들의 의복 구매 행동과 맞음새에 관한 연구 | 박재옥 |
2011-12 | 중고등학생의 의복 동조 성향에 따른 교복 브랜드의 의복태도 및 행동 | 박명자 |
2019-12 | 중공사를 이용한 침장용 소재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역학적 특성 및 태분석 | 배지현 |
2020-09 | 중국 경극(京劇) 배역의 의상 디자인 특성을 응용한 패션 디자인 | 이연희 |
2017-04 |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| 이연희 |
2017-04 |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| 이지연 |
2015-06 |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| 이지연 |
2017-02 |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: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| 이규혜 |
2020-06 | 중국 소수민족 머리 장신구의 형태 특성 | 이연희 |
2020-02 | 중국 소수민족 요족 복식의 특성을 응용한 니트 패션 디자인 | 이연희 |
2017-10 | 중국 소수민족 좡족(壮族) 복식의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| 이연희 |
2020-06 | 중국 소수민족 회족(回族) 복식의 특성을 활용한 패션디자인 | 이연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