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rowsing "CLOTHING & TEXTILES(의류학과)" byAuthor이지연

Jump to:
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
  • Sort by:
  • In order:
  • Results/Page
  • Authors/Record:

Showing results 1 to 20 of 33

Issue DateTitleAuthor(s)
2020-06Impacts of Fashion SNS Users’ Consumption Values on Fashion Brand Loyalty and SNS Word of Mouth Intentions: Exploring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Capital and Fashion SNS Involvements이지연
2019-12Powerful Leadership: An Analysis of Gendered Response to Fashion이지연
2020-03SNS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방(Bag)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이지연
2016-06SPA 브랜드의 글로벌 가격 전략: 국민소득 및 빅맥지수와의 비교이지연
2011-02기혼 여성들이 지각하는 고등학교 가정교과 교육과정의 유용성과 활용성이지연
2017-02독특성에 대한 욕구가 패션성향과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7-12동대문 소재 상권의 패션 트렌드 수용 정도와 소재 기획이지연
2017-03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-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-이지연
2013-08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,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이지연
2012-07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2-04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,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2-12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9-02섬유・패션 전시회 현황과 만족도이지연
2016-11세계 신발시장 현황 및 신발산업 클러스터 특성이지연
2012-04소비자의 경험적 특성에 따른 패션기업의 판매촉진 유형별 선호 및 만족이지연
2019-02신발 산업 현황과 경쟁력 분석이지연
2013-12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이 브랜드 개성, 브랜드 애착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5-09아웃도어 의류브랜드에 대한 관계혜택지각이 브랜드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2-04의류 매장의 VMD 요소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2016-06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