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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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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-04 | 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 | 이지연 |
2017-09 | 중년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신체만족도에 따른 의복 추구혜택과 추구이미지 | 이지연 |
2017-12 | 동대문 소재 상권의 패션 트렌드 수용 정도와 소재 기획 | 이지연 |
2016-11 | 한국 제화 시장 현황 및 성수동 제화 산업 발전 과제 | 이지연 |
2016-11 | 세계 신발시장 현황 및 신발산업 클러스터 특성 | 이지연 |
2013-04 | 모브랜드와 확장 브랜드의 브랜드이미지, 광고이미지의 차이와 구매의도 | 이지연 |
2012-04 | 의류 매장의 VMD 요소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| 이지연 |
2012-04 | 소비자의 경험적 특성에 따른 패션기업의 판매촉진 유형별 선호 및 만족 | 이지연 |
2012-01 | 직장 남성의 성격 유형에 따른 의복 이미지 선호, 추구 이미지와 이미지 만족도 | 이지연 |
2012-12 | 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| 이지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