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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3-06
남성 신세대 소비자의 자기우월감 성향과 의복추구가치가 브랜드 의식과 브랜드 행동에 미치는 영향
이규혜
2013-06
온라인 구매후기의 방향성과 평가내용이 패션상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
이규혜
2014-12
Market Mavenism and Post-Purchase Satisfaction/Dissatisfaction of Apparel Shoppers
이규혜
2011-04
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행동 특성: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
이규혜
2012-06
성별, 쇼핑동기, 플로우 경험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
이규혜
2012-06
Perceptions of Presence as Antecedents to E-tail Shopping: An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
이규혜
2012-06
The Influence of Living Abroad Experience on Clothing Benefits Sought and Brand Attitude
이규혜
2012-06
Acculturation, Cultural Orientation, and Clothing Involvement of International Students in Korea
이규혜
2014-03
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이규혜
2012-11
브랜드-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: 아동 이미지, 실제 이미지,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
이규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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