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Current filters:
Add filters:

Results 21-30 of 32 (Search time: 0.003 seconds).

Item hits: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5-06Creating New Relationships Through Tourism: A Qualitative Analysis of Tourist Motivations of Older Individuals in Japan현성협
2015-07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: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현성협
2015-09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- G-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-현성협
2015-08다른 고객들에 대한 인식이 럭셔리 가치, 웰빙인식, 브랜드 자아개입과 프리미엄클래스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- 연령, 소득수준, 이용빈도의 조절효과와 함께 -현성협
2015-08컨벤션센터의 명품지수 극대화를 통한 지역도시의 혁신적 이미지창출에 관한 연구현성협
2015-08의료관광 정보원천이 메디컬호텔의 지각된 혜택, 신뢰, 감정적브랜드 애착 및 옹호적인 태도에 미치는 영향현성협
2015-10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,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: 보상을 조절효과로현성협
2015-10An empirical study of the role of failure severity in service recovery evaluation in the context of the airline industry현성협
2015-11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현성협
2015-11The Determinants of Customers' Behavioral Intentions after Service Failure: The Role of Emotions현성협

Discover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