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rticles 96 Collection home page

Browse

| 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-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 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6-03종업원의 동기, 감정노동, 창의성및 서비스 성과 간 구조적 관계 고찰현성협
2016-03관광안내체계 구축지원 사업의 효과 분석: 여행객의 여행만족도, 재방문,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정철
2016-03서비스드 레지던스형 기숙사 선택속성이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
2016-02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-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-김남조
2016-02활동성 여가행위자의 놀이성을 통한 여가경험 분석이훈
2016-02여행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노년층과 청년층의 정서경험 특성 비교 : 사회정서적 선택이론을 중심으로이훈
2016-02여행자의 행복감은 어떻게 지속되는가? : 쾌락적응의 관점에서 본 여행의 의미이훈
2016-02해양관광개발에 대한 영향인식과 효과인식이 지역애착과 개발지지에 미치는 영향정철
2016-02상호작용 스트레스 이론을 적용한 날씨와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참여자 행동의 관계분석 : 캠핑참여자의 심층면접을 중심으로김남조
2016-01치유프로그램의 웰니스적 가치가 치유프로그램 만족, 충성도, 주관적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-숲 치유프로그램 경험자를 대상으로-김남조
2016-01Effects of recovery experiences on hotel employees' subjective well-being현성협
2016-01문화관광해설사의 직무특성이 직무만족과 지속의지에 미치는 영향이연택
2016-01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직구성원과 지역주민 간의 상호 인식차이 연구 -상호지향성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-이연택
2015-12CRITICAL IN-FLIGHT AND GROUND-SERVICE FACTORS INFLUENCING BRAND PRESTIGE AND RELATIONSHIPS BETWEEN BRAND PRESTIGE, WELL-BEING PERCEPTIONS, AND BRAND LOYALTY: FIRST-CLASS PASSENGERS현성협
2015-12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조민호
2015-12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서울특별시 평일 여가목적지의 연결망 특성 분석최승담
2015-11관광객의 기후변화에 대한 지식과 친환경 관광상품 구매의도와의 관계김남조
2015-11The role of transformational leadership in innovation performance of Malaysian SMEs현성협
2015-11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현성협
2015-11The Determinants of Customers' Behavioral Intentions after Service Failure: The Role of Emotions현성협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