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rticles 87 Collection home page

Browse

| 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-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 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6-01치유프로그램의 웰니스적 가치가 치유프로그램 만족, 충성도, 주관적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-숲 치유프로그램 경험자를 대상으로-김남조
2016-01Effects of recovery experiences on hotel employees' subjective well-being현성협
2016-01문화관광해설사의 직무특성이 직무만족과 지속의지에 미치는 영향이연택
2016-01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직구성원과 지역주민 간의 상호 인식차이 연구 -상호지향성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-이연택
2015-12CRITICAL IN-FLIGHT AND GROUND-SERVICE FACTORS INFLUENCING BRAND PRESTIGE AND RELATIONSHIPS BETWEEN BRAND PRESTIGE, WELL-BEING PERCEPTIONS, AND BRAND LOYALTY: FIRST-CLASS PASSENGERS현성협
2015-12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조민호
2015-12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서울특별시 평일 여가목적지의 연결망 특성 분석최승담
2015-11관광객의 기후변화에 대한 지식과 친환경 관광상품 구매의도와의 관계김남조
2015-11The role of transformational leadership in innovation performance of Malaysian SMEs현성협
2015-11Kano 품질특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 대기환경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현성협
2015-11The Determinants of Customers' Behavioral Intentions after Service Failure: The Role of Emotions현성협
2015-11모험관광자의 지각된 도전 수준과 지각된 기술 수준이 최적경험에 미치는 영향김남조
2015-11국립공원 탐방객의 회복환경지각이 가치, 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: 북한산 국립공원을 대상으로김남조
2015-11기후변화에 대한 위험지각이 감정적 소비가치, 친환경관광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*김남조
2015-11지역컨벤션산업정책에 있어서 정책PR이 정책효능성과 정책지지에 미치는 영향이연택
2015-10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,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김남조
2015-10An empirical study of the role of failure severity in service recovery evaluation in the context of the airline industry현성협
2015-10공항레스토랑 서비스 품질,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연구: 보상을 조절효과로현성협
2015-10한국형 관광기후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관광기후환경 변화에 관한 연구김남조
2015-09여행상품 유통경로의 갑-을 관계에 대한 갈등해결행동 분석- 불공정성 지각, 갈등지각, 갈등해결행동을 중심으로 -이훈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