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Current filters:
Add filters:

Results 1-10 of 32 (Search time: 0.001 seconds).

Item hits: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5-02Customer retention in the medical tourism industry: Impact of quality, satisfaction, trust, and price reasonableness현성협
2015-01Luxury Cruise Travelers: Other Customer Perceptions현성협
2015-08컨벤션 참가자의 다른 참가자 지각을 통한 사회적 가치 고양과 컨벤션 센터 애착 및 충성도 간 제관계 고찰현성협
2015-03전시 컨벤션 혜택이 소속감 및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- 지스타 전시회 방문객을 중심으로 -현성협
2015-03게임전시회 서비스품질의 수정된 중요도-성취도 연구: 게임관여도에 따른 그룹의 차이비교 연구현성협
2015-03Relationships of Perceived Justice to Service Recovery, Service Failure Attributions, Recovery Satisfaction, and Loyalty in the Context of Airline Travelers현성협
2015-03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- 확장된 기대일치모델의 적용 -현성협
2015-03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이론을 중심으로 본 중국인 성형관광객의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현성협
2015-04의료관광도시에 대한 잠재외국인 의료관광객의 정서적 도시이미지, 도시명품지수, 의료관광위험지각, 방문의도간의 관계연구현성협
2015-04Kano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현성협

Discover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