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ults 1-10 of 16 (Search time: 0.003 seconds).
Issue Date | Title | Author(s) |
---|---|---|
2012-02 | 우주관광객의 동기: Maslow와 Plog 모형의 적용 | 정철 |
2012-02 | 사행산업 이용자의 책임도박 인지 및 적응 | 정철 |
2012-02 | K-pop이 한국의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| 정철 |
2012-02 | 소규모 도서 관광객 영향관리 모형 개발 | 정철 |
2012-08 | 우주관광객의 동기: Maslow와 Plog 모형의 적용 | 정철 |
2012-08 | 사행산업 이용자의 책임도박 인지 및 적응 | 정철 |
2012-08 | Destination Image Saturation | 정철 |
2012-07 | 연등회 참가자의 프로슈머 성향이 몰입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| 정철 |
2012-01 | Enhancing destination image through travel website information | 정철 |
2012-06 |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-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- | 정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