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Current filters:
Add filters:

Results 1-10 of 12 (Search time: 0.001 seconds).

Item hits:

Issue DateTitleAuthor(s)
2015-02Customer retention in the medical tourism industry: Impact of quality, satisfaction, trust, and price reasonableness현성협; Han, Heesup; Hyun, Sunghyup Sean
2015-01사람들은 왜 독도를 가고, 무엇에 만족하고, 다시 찾는가?정철; 정철; 김송이; 정철; Kim, Song I; Jeong, Chul
2015-06게임전시회의 환경적 단서, 참관객 만족, 브랜드 인지, 혁신 전도성 지식 공유 간 관계: 부산 지스타 2014를 대상으로현성협; 최윤석; 정주현; 현성협; Choe, Yunseok; Jung, Joohyun; Hyun, Sunghyup
2015-08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트레커의 참여동기, 웰니스, 만족도,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- 북한산 국립공원 트레커를 중심으로 -김남조; 이진의; 김진옥; 김남조; Lee, Jin-Eui; Kim, Jin-Ok; Kim, Nam-Jo
2015-11국립공원 탐방객의 회복환경지각이 가치, 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: 북한산 국립공원을 대상으로김남조; 이진의; 가정혜; 한승훈; 김남조; Lee, Jin-Eui; Kah, Junghye-Angela; Han, Seung-Hun; Kim, Nam-Jo
2011-06지역축제 참가자의 지역특산물 구매행동 -제주 들불축제를 중심으로-정철; 김영남; 서용건; 정철
2011-09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제주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-정철; 전형진; 박시사; 정철; Jeon, Hyeong-Jin; Park, Si-Sa; Jeong, Chul
2012-03A model of a patron's innovativeness formation toward a chain restaurant brand현성협; Han, Heesup; Hyun, Sunghyup
2011-11해랑 관광열차 이용객들의 추구편익, 지각된 가치, 만족도 및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정철; 최일선; 김형준; 길기연; 정철; Choi, Iil Sun; Kim, Hyung Joon; Kil, Ki Yon; Jeong, Chul
2013-01Multi-dimensions of patrons' emotional experiences in upscale restaurants and their role in loyalty formation: Emotion scale improvement정철; Han, H.; Jeong, C.

Discover

BROW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