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yang University repository
menu
검색
Library
Hanyang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
My Repository
My Account
Receive email updates
Edit Profile
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
Search
All of Repository
COLLEGE OF SOCIAL SCIENCES[S](사회과학대학)
MEDIA COMMUNICATION(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)
POLITICAL SCIENCE AND INTERNATIONAL STUDIES(정치외교학과)
SOCIOLOGY(사회학과)
TOURISM(관광학부)
ETC
Start a new search
Current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Add filters:
Title
Author
Subject
Date Issued
Equals
Contains
ID
Not Equals
Not Contains
Not ID
Results/Page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55
60
65
70
75
80
85
90
95
100
Sort items by
Relevance
Title
Issue Date
In order
Ascending
Descending
Authors/record
All
1
5
10
15
20
25
30
35
40
45
50
Results 21-30 of 103 (Search time: 0.002 seconds).
Item hits:
Issue Date
Title
Author(s)
2016-09
온라인상에서의 관광정보 특성과 정보탐색자 성격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-20~30대 온라인 이용자를 대상으로-
최승담
2016-09
관광개발사업의 재무성 분석에 있어 실물옵션의 적용타당성 분석
최승담
2016-08
해외안전여행정책에 대한 정책PR, 공중관계성, 정책리터러시, 정책지지의 관계구조 분석
이연택
2016-09
관광위기관리정책에 있어서 정책PR이 정책리터러시와 정책지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: 해외안전여행정책을 대상으로
이연택
2016-06
여행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노년층과 청년층의 정서경험 특성 비교 -사회정서적 선택이론을 중심으로-
이훈
2016-06
여가 활동에 참여하는 장애인의 장소 애착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장소 동질성과 장소 의존성을 중심으로 -
이훈
2016-10
A model of value-creating practices, trusting beliefs, and online tourist community behaviors Risk aversion as a moderating variable
현성협
2016-09
일본 복합리조트개발정책의 정책의제설정과정 분석
이연택
2016-09
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-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-
정철
2016-09
여행상품 옵션선택에서의 옵션 프레이밍 효과 -정보제시 유형을 중심으로-
신진옥
previous
1
2
3
4
5
6
...
next
next
Discover
-Author
19
현성협
14
김남조
12
정철
9
이훈
8
이연택
4
은용수
4
최승담
4
최진우
3
김성수
3
김한성
next >
-Subject
4
trust
4
만족
4
지각된 가치
3
Loyalty
3
Malaysia
3
perceived value
3
기업의 사회적 책임
3
쾌락적응
3
행복
2
advertising effectiveness
next >
BROWSE
Communities & Collections
Titles
Auth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