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-06 |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 측정척도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-내국인 출입 카지노를 중심으로- | 이연택 |
2013-02 |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기업과 정부 간 상호지향성 분석 | 이연택 |
2016-01 |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직구성원과 지역주민 간의 상호 인식차이 연구 -상호지향성모델의 적용을 중심으로- | 이연택 |
2014-10 | 카지노에 대한 태도 형성과정 분석 | 이훈 |
2017-02 | 카페거리의 관광자원적 소비가치와 이용행태연구 -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를 중심으로- | 김남조 |
2019-06 | 캐릭터 적용 아동특화객실의 실내코디네이션 선호 유형 연구: Q방법론을 중심으로 | 김남조 |
2021-11 | 캠핑 관광자의 캠핑(Camping)지 선택속성이 정서적 반응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성별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 김남조 |
2020-11 | 캠핑 유형에 따른 코로나(COVID-19) 대처 행동의도 연구-일반캠핑과 오토캠핑 차이분석 | 김남조 |
2015-10 | 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,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| 김남조 |
2013-07 | 캠핑객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 수준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 | 김남조 |
2014-09 | 캠핑객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 수준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 | 김남조 |
2015-05 | 캠핑은 어떤 가족을 위한 것인가: 캠핑에 관한 미디어 담론분석을 중심으로 | 이훈 |
2013-02 | 캠핑장에서의 쓰레기 분리배출 행동 의도분석: 다차원 요인구조형 TPB 모델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| 김남조 |
2013-09 | 캠핑장의 쓰레기 분리배출 행동의도 분석 -고차요인구조 TPB 모델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- | 김남조 |
2021-11 | 캠핑지 선택속성이 장소성 형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- 지역사회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- | 김남조 |
2012-06 | 컨벤션 개최지 개성과 개최장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| 현성협 |
2015-08 | 컨벤션 참가자의 다른 참가자 지각을 통한 사회적 가치 고양과 컨벤션 센터 애착 및 충성도 간 제관계 고찰 | 현성협 |
2014-08 | 컨벤션 체험을 통해 형성된 참여자의 컨벤션센터 애착이 스토리텔링 및 도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: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절효과와 함께 | 현성협 |
2015-03 | 컨벤션센터 모바일 관광정보 사용에 있어 기대일치가 사용자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- 확장된 기대일치모델의 적용 - | 현성협 |
2014-09 |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: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| 현성협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