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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ssue DateTitleAuthor(s)
2015-12상호텍스트성에 기초한 미술 비평교육에 관한 연구 I김선아
2015-12뉴미디어디자인을 활용한 융합인재교육(STEAM) 프로그램이 중학생의 ‘과학기술에 대한 학습태도’에 미치는 효과현은령
2015-12대학생의 정신건강 사정도구로서의 만다라에 관한 연구이부연
2015-10사립박물관의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의 현실과 과제: 강릉 동양자수 박물관 사례에 대한 반성적 고찰김미남
2015-09웨어러블 디바이스로서의 애플워치사용자 경험(User Experience)과 사용성 평가 연구현은령
2015-07A Study on the 3 types of STEAM programs based on Visual Art이부연
2015-06예비초등교사의 ‘좋은 수업 탐구대회’ 참가 수업 분석을 통한 ‘좋은 미술수업’에 대한 인식 탐구김미남
2015-06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한 예술 및 과학기술 융복합 창의교육의 효과 -여고생대상의 실행적용 및 학습 성과 인식 검증을 중심으로-현은령
2015-05사회참여미술(SEA)의 개념과 미술교육적 함의김선아
2015-04미디어융합디자인을 통한 자유학기제 창의진로교육 프로그램개발현은령
2015-04전통공예와의 융합디자인을 통한 현대문화상품개발 사례분석현은령
2015-03학교 문화예술교육으로서 디자인 교육의 의미와 핵심 개념 탐색김선아
2015-03미술교육 극한의 재고와 그 확장 가능성 실천에 대한 탐구: 들뢰즈의 ‘기관 없는 신체’ 개념의 이해와 적용김미남
2015-03반응형 웹 인터페이스 유형에 따른 UI기반 사용성 평가 연구현은령
2015-03융복합 교육을 위한 미술과-국어과 교육과정 분석 연구-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중심으로 -김선아
2015-01공공디자인을 활용한 디자인교육에 관한 연구-중학교 자유학기제를 중심으로-이부연; 이부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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