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-03 | Topological Symmetry Groups and Mapping Class Groups for Spatial Graphs | 조상범 |
2011-01 | TUNNEL LEVELING, DEPTH, AND BRIDGE NUMBERS | 조상범 |
2016-11 | Zigzag Strip Bundle Realization of B(Lambda(0)) over U-q(C-n((1))) | 신동의 |
2013-03 | Zigzag strip bundles and crystals | 신동의 |
2014-06 | Zigzag strip bundles and highest weight crystals | 신동의 |
2015-02 | ZIGZAG STRIP BUNDLES AND THE CRYSTAL B(infinity) FOR QUANTUM AFFINE ALGEBRAS | 신동의 |
2012-12 | 고등학교 수학 교사의 스토리텔링 수학교과서에 대한 이해 | 주미경 |
2018-07 | 고등학생의 탐구기반 융복합 수학수업 경험 이해: ‘사막화’와 수학의 연결성을 중심으로 | 주미경 |
2014-04 | 교장의 수업지도성에 대한 자기-타인 평가일치가 학교 내 교사협력에 미치는 영향 | 주미경 |
2014-05 | 다문화 수학교육 인식조사: 현장 수학교사의 다문화수학교육에 대한 내러티브 분석 | 주미경 |
2014-05 | 다문화수학교사교육모델 개발연구: 수학교육 현장의 상황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예비적 모델 탐색 | 주미경 |
2011-12 | 다문화수학교육의 원리와 방법 | 주미경 |
2019-03 | 미래사회 핵심 역량 함양을 위한 수학교육 모델 탐색 | 주미경 |
2017-02 | 비판적 수학교육 관점에 따른 수학교과서 분석준거 개발: 전문가 델파이 조사를 중심으로 | 주미경 |
2017-11 | 비판적 수학교육의 원리와 방법 탐색: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로서 | 주미경 |
2015-06 | 수학 중심 융복합 수업에 대한 효과 분석: 학생 소집단 활동 참여구조를 기반으로 | 주미경 |
2014-06 | 수학교과서 속 수학자들에 대한 비판적 분석 | 주미경 |
2013-08 | 수학교과에서의 융복합교육 실행 방안 탐색 | 주미경 |
2012-12 | 수학교과와 융복합교육: 담론과 과제 | 주미경 |
2021-02 | 수학교사의 다문화수학수업 설계역량 분석 | 주미경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