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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-02미술 및 과학․기술 교과 간 융복합 교육의 효과:과학․기술에서 학생 학습성과 인식 변화를 중심으로현은령
2014-12The Development of an Art-centered STEAM (Science, Technology, Engineering, Arts and Mathematics) Program Based on Discipline-centered Curriculum현은령
2014-09신체활동 친화적인 건강증진 계단 디자인을 위한 사전방향성 연구-국내외 사례와 이용자 행태 및 디자인 선호도 분석을 중심으로-현은령
2014-03스마트 발표저작 어플리케이션 ‘SyncThink’ 의 학습자 수업참여 영향요인 분석 -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형태의 디자인교육 사례를 중심으로-현은령
2014-03예술융합 중심 초등학교 STEAM 교육의 효과성 -미술교과의 학습 성과 인식을 중심으로-현은령
2014-07창의융합시대의 감상교육에 대한 논의- 중학교 미술교과 감상영역 변화 탐색을 중심으로 -현은령
2014-07그린디자인을 통한 실천적 사회참여 디자인교육현은령
2014-12신체활동을 유도하는 건강증진계단의 참여촉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실증분석-“서울시청 가야금 건강계단” 사례를 중심으로-현은령
2014-12커뮤니티 매핑(community mapping)을 활용한 과학기술 및 디자인 융합 STEAM 프로그램의 효과 분석현은령
2014-04모바일 선거캠페인 채널의 접근으로써의 게이트웨이 전략 분석현은령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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